KAATS

전국신학대학협의회(Korea Association of Accredited Theological Schools, KAATS)는
한국사회 속에서 신학교육의 발전을 꾀하고자 1965년 5월에 창립된 한국의 대표적인 신학교육기관 협의회입니다.

KAATS소개

전국신학대학협의회(Korea Association of Accredited Theological Schools, KAATS)는 한국사회 속에서 신학교육의 발전을 꾀하고자 1965년 5월에 창립된 한국의 대표적인 신학교육기관 협의회입니다.
본 협의회는 한국 신학교육의 환경과 토양이 척박하였던 초기시설 신학교육에 힘쓰던 대표적인 9개의 신학교육기관(감리교신학대학, 대전감리교신학대학, 삼육신학대학, 서울신학대학, 성미가엘신학원, 연세대학교신학대학, 연세대학교연합신학대학원, 장로회신학대학, 한국신학대학)으로 시작되어, 현재 39개의 회원교로 구성되어 가르치고 연구하고 배우는 일과 더불어 신학교재 출판, 신학강연, 신학연구 등을 통해 한국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about2

한국신학논총

총회 성만찬

신학기관자료집

전국신학대학협의회는 한국의 신학교육기관들이 한국 뿐 아니라 세계를 이끌어가는 목회자, 신학자, 그리고 기독교 정신에 입각한 우수한 사회 지도자들을 양성하도록 돕는 본연의 사명을 감당하도록 세계적인 신학교육기관과 협력하여 한국신학교육 발전에 힘쓸 것입니다.
앞으로도 전국신학대학협의회가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교육을 통한 선교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